옛날 노래 모음 200곡 연속듣기

카테고리 없음|2022. 11. 17. 21:30

 

이번 에 설명해 드려 볼 노래는 1980년대 부터 1990년대, 2000년대에 이르기까지 지나간 옛날 노래를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이러한 방법으로 지나간 대표곡들을 감상 하고 있기 때문에 참 기분도 색다르고 좋답니다.

옛날 노래 모음

이런식으로 옛날 노래를 들어 보고 있다보니 요즘음악들보단 지나간 음악들이 들어보시기 좋구나 라고 하는걸 느끼게 되요. 제가 점점 늙어서 그런것인지... 그렇기 때문에 현재는 거의 이번 신곡을 듣지 않게 되더군요. 들어도 2000년대 초반정도??

옛날 노래 모음

오늘은 20년 정도는 흐른 옛날 명곡 노래들을 듣고 있네요. 만드신분이 참 선곡을 잘해주셨는데요. 첫곡은 김건모씨의 대표노래인 잘못된 만남이 흘러나오게 됩니다. 1990년대 이노래는 굉장히났었었죠.

옛날 노래 모음

그외 대부분 정말 감상만 해보아도 아련한 추억들이 생각이 나게 되는 곡들로 가득 하답니다. 이 방법으로 옛날 노래를 감상 하고 있으니 지나간시절의 그때쯤로 돌아가고 싶은 생각이 간절해지네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바로즉시 한번 들어보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지나간 옛날 곡들이긴 한데 현재의 노래보다 훨씬 좋다고 생각이 되는 대표곡들이 가득해요. 신나는 댄스곡에서 잔잔한 발라드까지.. 이거 하난다면 지나온 대표곡들은 모두 들어보기를 할수가 있으실것같습니다. 그러면 바로즉시 한번 들어보세요.

비디오출처 - YOUTUBE 준비를 해본 옛날 노래 들어보시다가 재생목록이 궁금하다면 비디오의 왼쪽상단에 = 표시를 눌러보세요. 그러면 어떤 곡들이 수록이 되어져포함 되는지 확인해 보실 수가 있으실거에요. 그러면 오늘 준비해본 포스팅은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