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민 하나의 사랑 가사노래듣기

카테고리 없음|2022. 10. 1. 11:14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고 있는 노래를 한곡을 함께서 들어 볼까 할게요. 이번에 들어보실 노래는 1998년도에 정규 5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있던 노래 입니다. 요즘들어보다오 정말 명곡입니다.

박상민 하나의 사랑
박상민 하나의 사랑

더러은 이런식으로 박상민 하나의 사랑이 듣고 싶어질때가 있더라고요. 잔잔하시면서도 애절한 노래인데요. 소개하는 이 노래 애창곡으로 많이 불려 지게 되기도 하겠습니다. 특히 추성훈씨가 이노래 참 잘부르시더군요.

박상민 하나의 사랑
박상민 하나의 사랑

저도 노래방에 가면 더러 한번 불러보는 노래인데요. 정말 감미로워요. 발표가된지 정말 오래되었지만 언제들어봐도 감미롭고 아름다운 명곡이라 생각이 되어 지는 박상민 하나의 사랑입니다.

이번엔 따라 불러보실수가있도록 가사도 함께 나오게 되는 비디오으로 준비했네요. 노래듣기의 출처는 Youtube인데요. 준비를 해본 대표 대표 곡인 박상민 하나의 사랑 지금즉시 방문 하신 분들도 감상을 하시기 바랍니다.

박상민 하나의 사랑
박상민 하나의 사랑

물론 명곡이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하는 정말 멋있는 노래 입니다. 박상민씨는 정말 라이브 너무 너무 잘하실것 같기도해요 음원보다더도 라이브가 훨씬더 들어보기 좋으며, 감미로운것 같기도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