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필 단발머리 추억의영상보기 (1984年)

카테고리 없음|2022. 8. 31. 20:38

 

조용필 단발머리 추억의영상보기 (1984年)

여러분 어서오세요. 오늘하루도 잘보내시고 계십니까!? 이번에도 들어보기 뛰어나고 신나는 그리운 노래 한곡을 갖고 찾아와보았어요. 준비를 해본 노래는 1980년대를 대표하시는 전설이시네요. 조용필씨의 곡인 단발머리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번 시간에 안내를 해드리는 단발머리는 조용필씨의 솔로데뷔 정규 1집 앨범에 담겨있었던 노래 입니다. 1979년도에 발표했던 노래이니 36년전에 나온 노래네요!?

조용필 단발머리

와정말 오래되었군요. 세월이 참 빠르게도 흘러가죠. 간만에 듣고 보니 추억도 새록새록하고 감회도 참 익숙하지 않은데요. 오늘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분들도 새록새록 하게될거 같습니다.

조용필 단발머리

준비를 해본 조용필 단발머리 노래듣기 영상또한 정말 추억이 새록새록 할만한 1980년대의 라이브 영상으로 준비해보았네요. 준비를 해본 비디오는 1984년 쇼2000에 출연하셨었던 영상이에요. 그러면 영상으로 오늘의 노래 들어보시기를 해보시기바랍니다.

이번시간에 설명해 보는 곡인 조용필 단발머리 노래듣기 비디오입니다.

조용필 단발머리

멜로디가 무척이나 좋지 않을까요? 가사도 참 사랑스럽고 노래도 너무 좋았었습니다! 또한 그시절의 비디오을 통해서 조용필씨의 젊은시절 모습도 또다시 한번 보신다면 감회가 새로우실건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