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픽션 뮤직비디오 보기

카테고리 없음|2022. 8. 25. 16:10

 

비스트 픽션 뮤직동영상 보기

오랜만에 아이돌 노래를 포스팅해보네요. 오늘 제가 소개할 노래는 비스트 픽션이에요. 비스트 노래 대표 노래들이 참 많더군요.

비스트 픽션

저는 비스트하게 된다면 픽션이 가장 먼저 생각납니다. 여러분은 비스트하게 된다면 어떤 노래가 가장 먼저 떠오르나요? 아마 제 생각으로는 비스트가 픽션으로 최정상급 아이돌로 자리 매김 하게된 노래였다고 생각되는데요.

비스트 픽션

안내하는 이노래는 우선 멋있네요. 참 슬픈 노래긴 반면 노래가 진정한 멋있네요. 전 안내하는 이노래 처음 들어 보고 "와 진정한 간지난다!" 라고 감탄을 했던거 같은데요.

비스트 픽션

노래도 정말 멋있고 좋은데 히트했던 또하나가 있었는데요. 바로 안무인데요. 특히 걷는듯한 안무... 이건 정말 멋있었는데요!! 오늘 포스팅하며 오랜만에 뮤직동영상를 보았답니다.

비스트 픽션

역시나 비스트는 픽션이라는 생각이 다시 한번 강하게 드는데요. 안내해보는 이노래가 2011년에 발표하셨던 노래니까 약 4년 전쯤에 발표하셨던 곡인데 정말 좋았었습니다. 명곡은 역시 명곡이더라구요. 그럼 준비해본 비스트 픽션 뮤직영상 오랜만에 감상해보실게요.

비스트 픽션 뮤직동영상

한동안 이 노래 참 많이 들어 보고 따라부르기도 헀었죠. 은근 어렵기도 한데요. 특히 랩이 어렵네요. 따라 부르는건 가능한데 맛이 안살더군요^^; 그럼 방문자분들도 오늘의 노래인 비스트 픽션 노래 즐감하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