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해줄수없는일 라이브 듣기

카테고리 없음|2022. 8. 5. 21:41

 

오늘 이 시간에는 박효신의 메인곡중 한노래인 해줄 수 없는 일을 준비해봤습니다. 솔직히 정말 좋아하고 있는 곡들중 한노래인데요. 오늘 오신분들도 박효신 해줄수없는일 노래가 생각나서 찾아주셨겠죠 데뷰 초기부터 정말 좋아했었던 가수중 한분입니다.

박효신 해줄수없는일
박효신 해줄수없는일

대한민국 본좌급 보컬리스트중 한분이시네요!! 그전에는 주로 소몰이창법을 구사를 하였었죠. 요즘에는 창방법에 많은 변화를 주셨더라고요. 매일매일 창법이 약간씩 바뀌고 있으신데요!! 기존에는 일반적으로은 창법이 바뀌게 되어지면 인기가 떨어질수도 있어요.

박효신 해줄수없는일
박효신 해줄수없는일

그렇지만 박효신씨만은 아무런 창방법으로 부르셔도 무척이나 감미롭고 좋았어요. 사적으로는 소몰이창법은 호불호가 살짝 갈렸던듯한데요. 현재의 창법은 전부가 좋아하게 될만한 창법인듯합니다. 특히 여성분들디 더더욱 좋아하는것 같기도합니다.

위에 박효신 해줄수없는일 노래듣기는 예전 소몰이창법을 구사하시게 될떄의 노래듣기인데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바로 즉시 한번 비교하시며서 들어보시면 좋아요.

박효신 해줄수없는일
박효신 해줄수없는일

저는 어떤 창법이든 모두다 좋았습니다. 또한 밑에는 멋있는 라이브 동영상인데요. 이러한식으로 라이브 동영상 보면 진짜로 공연장 무대에 가보시고 싶다라고 하는 생각이 드네요. 진짜로 가서 들으면 더 말이 안되어 지는것 같다라고 하는 평가가 많으시더군요ㅋ

정말 얼굴도 잘생기셨는데 노래까지 무척이나 잘하시죠. 거기에 감정을 전달하고 있는 능력 마저도 정말 대단하셔요. 오늘의 추천곡 박효신 해줄수없는일 방문 하신 분들도 두가지 버전 모두한번씩 들어 보기를 하시기바랍니다. 오늘의 추천곡이었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