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보 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카테고리 없음|2020. 10. 28. 19:05

 

터보 노래모음 댄스곡 전부듣기어서오세요 이번엔 방문자 분들에게 1990년대를 추억해보게 해주시는 가요들을 전부 한번 들어 볼까하지요. 1990년대를 풍미한 댄스뮤지션이에요. 초반에는 김종국씨와 김정남씨가 공식 활동을 하던 그룹이었는데요.

 

요즘에 다시 공식으로 활동을 시작을 하신것 같기도하네요. 그러므로 간만에 터보 노래모음을 전부 듣게 되었어요. 감상 하고 있다보니 1990년대가 참그렇게워지네요. 요즘은 김종국씨와 김정남씨 마이키씨가 함께 공식으로활동을 하고있어요.

 

주로 터보시는 댄스곡들을 부르게 되었었는데요. 현재 들어 보시면약간 촌스러운 느낌이 들게되기도 하지만 흘러간시절의 향수가 피어나는듯하여서 반갑기도 하고 좋기도 한것 같습니다. 솔직히 1집과 2집을 좋아합니다.

 

1995년도에 발표하셨던 1집 앨범의 수록곡은 나어릴적꿈, 검은고양이네로, 선택등의 노래였었는데요. 한 앨범에서 히트한 노래들이 굉장히 많았었는데요. 이 때문인지 대뷰와 동시에 많으신 인기와 히트를 얻게 되어지시기로하죠.

 

 

이번엔 유명한 히트한 대표곡들을 전부 들어 보실 수가 있는 터보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요즘에는 세명의 멤버 전부가 공식으로활동을 함께 하는거 같아서 보기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