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 근로계약서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2020. 10. 14. 15:53

 

지금은 근로계약서의 중요성이 많이 대두가 되고있네요. 그렇기 때문에 이용자와 근로자간에 실질적인 근로계약서를 작성하고 고용관계를 시작하는 경우가 참 많아졌습니다. 이번엔 표준으로 제공이 되는 근로계약서를 준비해 보았어요.

 

 

 

표준 근로계약서 다운받기

원래 그냥 구두상으로만 근그냥등에 대해 협의하고 바로바로 일을 하셨었다가 나중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았어요. 분명히 구두상으로 계약을 하면 차후 문제의 소지가 많습니다. 그렇기에 본격적으로 표준 근로계약서 양식을 받아보셔서 작성하는것이 좋습니다..

 

 

알바몬 서식

상단에 보이는것 처럼 이번 설명을 해보는 양식은 알바몬이라고 하는 홈페이지에서 꽁짜로 받아 볼수가 있네요. 전부에게 무상으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있습니다.

여기를 눌러 주게 되어지시면 바로 바로 상단에 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을하시게될껍니다. 이동한 후에 위의 메뉴중 알바토크 -> 알바문서서식을 누르시면 됩니다.

 

 

근로계약서 다운로드

그럼 이렇게 알바문서 서식에 대하여 나오도록 되어질겁니다. 이 화면에서 표준근로계약서 모음이 있으실거에요. 여기를 클릭을해보시면 무상으로 이용이 가능한 근로계약서들을 전부 내려 받아 볼수가 있을 거예요.

 

 

근로계약서

압축을 풀어보게 되어지시면 여러가지 형태의 계약서가 있을겁니다. 우선 보여 지는 양식이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해보는 표준 양식이죠. 상단에 보이는것 처럼 나와있답니다. 나중에 분쟁이 나지 않으려면 이 위치에 명시를 해놓으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건설일용근로자용

그외에도 직군이나 근로형태에 따라 여러가지 형태의 계약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단에는 건설직 일용근로자의 표준근로 계약서 양식이거든요.

 

 

단시간근로자용

또한 상단에는 단시간 근로자의 양식이랍니다. 쉽게 알바생을 고용한다거나 하게될 때 이용할 수 있는 양식이 된답니다.

 

 

영문 표준근로계약서

또한 상단에는 외국인을 고용하게될때 이용할수 있는 표준 근로계약서 양식이에요. 상황에 따라 이용해보시면 되겠군요. 이번의 내용 도움되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