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스 - 화장을고치고 노래듣기

카테고리 없음|2023. 10. 30. 12:29

 

이번 시간에는 정말 좋아하는 노래인데요.

 

왁스 화장을고치고를 한번 들어보도록 할께요^^

 

갑자기 오늘은 이노래가 생각이

 

나서 뮤직비디오를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2000년대 초반 정말 인기가 엄청 많았던

 

대표 여성 발라드 가수이시죠.

 

 

 

 

아마 대표 히트곡을 꼽자면 많은 히트곡중

 

이곡을 꼽을수 있을것 같은데요.

 

이곡은 2001년도에 발표를 하셧던 정규 2집 앨범의

 

수록곡입니다.

 

이곡으로 음원차트 1위를 모두 휩쓸기도 했었는데요.

 

 

 

웬지 왁스 화장을고치고를 듣고 있으니 2000년대 초반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도 간절히들게 되네요...

 

요즘 노래와는 차원이 다른 명곡중에 명곡인듯해요.

 

참 2000년대 초반에 여성 발라드들이 강세였던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명곡인데요.

 

 

 

 

노래도 너무 좋지만 뮤직비디오도 한편의 영화같이

 

너무 좋죠~ 신은경씨 앳된 모습도 보기 좋네요.

 

그리고 유해진씨도 잠깐 등장을 하는듯하네요ㅋ

 

오랜만에 들어보니 옛 추억에 잠기게 하는

 

노래인데요. 뮤비로 감상해보세요.

 

 

 

출처는 유튜브에요. 예전에 정말 정말 좋아해서

 

거의 매일 매일 이노래만 들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왁스 화장을고치고 지금도 너무 듣기 좋은듯해요.

 

어느덧 15년전의 일이 되었네요.

 

참 시간이빨리도 가버리느것 같은데요.

 

2001년도의 명곡 들어보시며 추억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