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롤송 연속듣기 유명한 팝송

카테고리 없음|2023. 10. 24. 21:11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곧있으면 크리스마스인데 기분이 벌써 싱숭생숭 한거 같아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금요일에 있어서 완전 행복한 연휴이죠^^

 

오늘은 그래서 캐롤송 연속듣기를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그래서인지 벌써 마음이 들뜨는거 같네요.

 

그래서 준비해본 오늘의 노래는 캐롤이에요^^

 

 

준비한 캐롤송 연속듣기에는 너무나도 유명한 추억의 캐롤들이 모두들어있는데요.

 

저는 예전에 발표되어진 캐롤 팝송들을 좋아하는데요.

 

확실히 더 크리스 마스 분위기가 나게 해줍니다.

 

 

 

여러분들도 들어보시면 너무나도 반갑고 즐거우실거에요.

 

캐롤송 연속듣기 들어볼수 있더 더욱더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유명한 팝송들이 모두 들어있어요.

 

그리고 선택해서 들어보실수가 있으실거에요.

 

 

 

수록곡들은 너무나도 유명한 머라이어캐롤, 웜 라스트크리스마스 등등

 

전주부분만 들어도 알만한 유명한 크리스마스

 

대표 팝송들이 들어있답니다. 이렇게 듣고 있다보니

 

어서 빨리 크리스마스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올해 크리스마스는 꼭 화이트크리스마스였으면 좋겠네요.

 

자 그럼 여러분들도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팝송모음을

 

통해서 모두 들어보시기 바랄게요.

 

준비한 캐롤송 연속듣기는캐롤메들리 영상이에요.

 

 

영상으로 이렇게 만나보니 더욱더 듣기도 좋고 보기에도 좋네요.

 

오늘은 추억의 영상으로 캐롤을 감상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