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발라드 연속듣기 모음집

카테고리 없음|2023. 11. 6. 11:39

 

안녕하세요 kjch3866에요 오늘은 다시 듣고 싶은 추억의 발라드 연속듣기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요즘에도 분명 좋은 노래들이 많이 나오고 있긴 하지만 노래 비중에 대부분 아이돌,힙합 비중이 큰듯합니다. 오늘은 그리운 90년대 발라드 연속듣기를 가져왔는데요.

 

 

 

 

그래서 감수성을 자극하는 발라드곡들이 별로 없는듯해요. 그래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추억의 그리운 노래들을 모두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듯한데요. 그래서 오히려 저는 90년대에서 2000년대 주로 발표가 되어진 90년대 발라드 연속듣기를 준비를 해보게 되었네요.

 

 

 

저도 다시 듣고 싶은 추억의 발라드들이 생각이 나서찾아 듣게 되었는데요. 선곡이 상당히 잘되어져있는 모음이 있어서 가져와보았어요. 오늘 안내해드리는 모음으로 여러분들도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것 같은데요. 잊고있던 추억의노래들을 듣게 되어 상당히 반갑더라고요.

 

 

 

역시 발라드는 90년대에서 2000년대까지 정말 좋은곡들이 많이 나왔던것 같아요. 신나는 노래들도 분명좋기는 하지만, 가끔은 이렇게 슬픈듯하고 조용한 노래들이 듣고 싶어질때가 있죠. 저에게는  오늘이 그런날인데요. 커피한잔 하면서 노래 감상을 해보면 더 좋을것 같네요.

 
준비해본 모음은 모두 2편으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분위기있고감미로운 노래 듣고 있다가 바로 딱 끊겨버림녀 아쉽겠죠.

 

 

그래서 연속으로 들어볼수가 있도록 두편으로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위에 모음은 1시간 30분간 재생이 되어지는 노래듣기입니다.
 

 

 

그리고 위에 90년대 발라드 연속듣기는 1시간 가량 재생이 되어지는 다시 듣고 싶은 추억의 발라드 모음이에요. 오늘의 추천곡 즐겁게 감상해보세요. 오랜만에 들어보는 노래들이 많은데요. 여러분들도 마음에 들어하시면 좋겠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