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나 - 선남선녀 듣기

카테고리 없음|2023. 11. 7. 11:37

 

 

이번 시간에는 트로트곡을 한번 들어볼까요?

 

최근에 인기있는 트로트 여가수중 한분이

 

바로 유지나씨인데요. 김용임씨와 더불어

 

인기있는 여자 트로트 가수이시죠.

 

 

 

 

이번에 들어보실 유지나 선남선녀는 2010년도에

 

발표를 하셨던 노래입니다

 

벌써 6년이나 흐른 노래가 되었네요.

 

최근에는 유지나씨가 미운사내로 많은

 

활동을 하고 계시더라고요.

 

 

 

저는 고추도 좋아하고, 무슨사랑도 좋아하고

 

유지나 선남선녀도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이곡이 듣고 싶어서 포스팅을 해보네요.

 

유튜브 영상으로 준비를 해왔는데요.

 

조금 영상품질이 떨어져요.

 

 

 

 

그래도 이렇게 선남선녀를 영상과 함께

 

편리하게 들어볼수 있어서 참 좋네요~

 

요즘은 원하는게 있으면 인터넷으로 바로바로

 

해불수가 있죠!^^

 

오늘의 추천곡인 선남선녀 노래듣기에요,.

 

 

 

유튜브에서 찾아왔는데요. 유지나 선남선녀 노래

 

감상을 해보세요. 예나 지금이나 머누 아름다우시고

 

노래도 너무 잘하시죠^^ 가장 한국적인 트로트 디바이신데요.

 

추천곡 즐겁게 감상해보셨으면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