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시몬 애원 노래듣기

카테고리 없음|2023. 11. 2. 00:20

 

너무나도 슬프고 애절한 노래를

소개해드려 볼게요.

진시몬씨의 슬픈 노래인 애원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저도 얼마전에 진시몬 애원을 처음

접하게 되어 들어보았는데요.

정말 너무나도 애절하고 슬프더라구요.

 

 

 

 

슬픈노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노래인데요.

슬픈 가사도 함께 보시며 노래를

들으신다면 더욱 슬프게 들려오실거

같네요.

 

 

 

진시몬씨는 남자 심수봉이라는 별명이 있기도

하신데요. 그만큼 애절하고 슬프게 노래하는

가수라서 생기신 별명이실겁니다. 최근에는

발표하는 노래들마다 히트를 하고 있으시죠.

그래서 진시몬씨의 인기가 더욱더 높아지고

있는것 같네요. 자 그럼 오늘 소개를 해보는

노래 바로 감상을 해보도록 할까요.

 

 

가사는 따로 올려드리지 않았어요.

준비한 진시몬 애원 노래듣기 영상에

가사도 함께 나오네요.

 

 

 

 

 

2000년에 발표한 오늘의 노래 진시몬 애원

노래듣기 입니다.

 

저는 요즘 알게된 노래인데 생각보다 발표한지가

참 오래되었더라구요.

오늘의 노래 즐겁게 감상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