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정 멍 라이브영상보기

카테고리 없음|2023. 11. 2. 21:34

 

안녕하세요^^ 12월이네요.

얼마전에는 첫눈도 내렸었죠^^ 이제 진짜 겨울인거 같은데요.

겨울이지만 오늘은 시원한 여름 노래 한곡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 준비해본 노래는 김현정 멍이라는 노래인데요.

2000년도에 발표하신 정규 3집에 수록되어있던 노래랍니다.

 

 

 

김현정씨의 훤칠한 키만큼이나 시원시원한 노래이죠ㅋ

어디선가 본듯한데 키가 175cm이신데 다리길이가 110cm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러면 상체가 65cm!! 정말 바비인형 몸매시죠?

 

 

 

 

발표하신 '멍'으로 음반차트 1위를 차지하며 엄청난 인기를

대중들에게 받으셨었는데요.

당시 '다 돌려놔'라는 유행어가 생길 정도였죠^^

오늘 제가 준비해본 멍 노래듣기는 앨범 발표년도인

2000년도 라이브 영상으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약 15년전의 영상이라 화질이 조금 안좋긴 하지만 그래도

추억의 영상으로 만나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자 어서 빨리 준비해본 김현정 멍 감상을 해보도록 할까요!?

 

 

정말 오랜만에 보는 김현정씨의 전성기시절 모습이에요.

정말 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까지 엄청난 인기를

한몸에 받던 여자 솔로 가수였죠^^

시원시원한 김현정 멍 노래 들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