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세인생 노래듣기 연속재생

카테고리 없음|2023. 10. 31. 20:54

 

안녕하세요 kjch3866 입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작년 한해를 뜨겁게 달구었던 추억의 노래 한곡을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노래는 바로 이애란씨를 한방에 인터넷 스타로 만들어주게된 노래이죠 바로 백세인생 노래듣기 인데요.

 

 

 

기나긴 무명생활을 청산하게 만들어준 노래라고 하죠. 백세인생 노래듣기 전에 먼저 소개부터 해볼게요. 원래 이노래는 1995년도에 발표가 되어졌던 노래라고 합니다 처음에 발표할때에 노래제목은 <저 세상이 부르면 이렇게 말하리> 라는제목으로 발표가 되어졌던 노래인데요. 2013년도에 새롭게 편곡하고 가사도 바꾸고 다시 발표가 되어지게 되었다고 하죠.

 

 

 

그렇게 되면서 인터넷을 통해 알려지게 되었죠. <못간다고전해라> 이 가사가 많은 패러디를 낳게 되었는데요, <회사 못간다고 전해라>, <학교 못간다고 전해라> 등등 패러디가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어지게 되면서 이 노래가 큰 인기가 되어지게 된것인데요.

 

 

 

백세인생 가사를 들어보시면 상당히 재미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재미있을만한 일은 아니지만, 상당히 제치있고, 유머러스하게 상황을 대처하는데요. 이노래를 만든 김종완 작사/작곡가님은 1995년 어린나이에 돌아가신 동료의 아버지를 보면서 이 노래를 만들게 되었다고 하죠.

 

자 그럼 오늘 소개해드리는 백세인생 노래듣기 영상 한번 보실까요!?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짤방까지 나왔던 장면이 담긴 영상이 위에소개해드린 영상이에요ㅋ

 

 

거의 원본이라 할수가 있죠. 영상의 하단에 보시면 가사가 함께 표시가 되어져있죠. 이 가사를 보시면서 같이 들어보세요.

 

 

그리고 위에는 백세인생 노래방 MR반주 동영상도 같이 준비를 해보았어요. 위에 영상으로도 지금 다시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노래듣기 영상 즐겁게 감상해보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셨으면 하네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