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할때 듣기좋은 브금 연속듣기

카테고리 없음|2023. 11. 4. 12:35

 

 

오늘은 가요가 아닌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어요.

 

상황에 따라 듣고 싶은, 들어야할 음악이 다르죠!!

 

오늘은 조금 신나고 흥겨운 음악들을 준비를 해보앗는데요.

 

컴퓨터로 게임을 하실때에 들어주면 아주

 

아주 좋은 음악들이에요.

 

 

 

 

준비한 음악은 롤할때 듣기좋은 브금 모음인데요

 

1시간 30분 정도 재생이 되어지는데 정말 듣기

 

좋은 브금들이 가득하네요. 팝송도 있고

 

대부분 EDM이라고 하나요??

 

전자음악이 들어있는데요.

 

 

 

 

정말 신이나서 어깨가 절로 들썩이게 해주는 음악들인데요.

 

여러분들도 롤할때 듣기좋은 브금을

 

재생을 해두시고 게임을 해보세요. 참 듣기 좋고

 

절로 신이나서 좋아요.

 

집중이확실히 잘되고 게임도 더 재미있네요.

 

 

 

 

 

 

워낙에 컨트롤과 전략이 중요한 게임이죠.

 

비트가 어느정도 빠른 음악일수록 도움이

 

되는데요. 준비한 음악으로 지금 바로 한번

 

들어보시기 바래요.

 

출처는 유튜브의 Vincent AM채널입니다.

 

 

 

롤할때 듣기좋은 브금도 듣기 좋지만 일러스트

 

그림들도 너무 너무 예쁘네요. 몇몇은 유명한

 

게임의 일러스트 같네요. 자 그럼

 

준비한 음악을 들어보시며 지금 바로 게임

 

플레이 해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