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영영 노래듣기

카테고리 없음|2018. 11. 18. 14:29

 

즐거운 주말 잘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나훈아 영영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1970년대를 대표하시는 가수분이시고,

 

싱어송 라이터로서 수많은 히트곡을

 

직접 작사/작곡을 하신 가수분이신데요.

 

오늘은 추억의 명곡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오늘 준비해본 노래인 나훈아 영영은 이곡 역시

 

자작곡이에요. 작사와 작곡을 모두 직접 하신

 

노래인 영영 인데요. 나훈아씨 하면 생각이 나는

 

대표적인 명곡, 히트곡인듯해요.

 

오늘은 라이브 무대 영상으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1994년도에 발표를 하신 노래인데요

 

이노래 정말 듣기 좋죠. 라이브로 들어보니 더욱더 진한

 

감동이 몰려오는데요. 오늘 오신

 

분들도 안내해드린 노래를 동영상으로

 

감사을 해보세요.

 

 

 

이렇게 영상으로 보니 더욱더 그리워지시는데요,

 

어서 빨리 컴백을 하셨으면 참 좋겠네요.

 

많은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명곡인듯한데요.

 

1990년도에 발표한 노래인데 지금

 

들어보아도 너무 좋은것 같네요.

 

 

 

방문해주신 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나훈아 영영을 감상을

 

해보세요. 정말 들어도 들어도 명곡이라 생각이 되네요.

 

발라드와 같은 느낌을 주는 조용하고 분위기있는

 

트롯트곡인데요. 멋진 기교도 볼수 있어서 좋네요.

 

영영 노래 즐겁게 감상해보세요.

 

 

댓글()